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4학년도 동아리 활동지원금 신청 방법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24학년도 동아리 활동지원금 신청 방법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4학년도 동아리 활동지원금 신청 방법 안내
작성자 의과대학 등록일 2024-06-05 조회 841
첨부 hwp # 2024학년도 동아리 지원금 집행지침.hwp
hwp (붙임 1) 동아리 행사계획서.hwp
hwp (붙임 2) 행사결과보고서.hwp
hwp (붙임 3) 지원금 집행결과보고서.hwp

우리 대학에서는 "정규동아리"에 한해 동아리 활동에 필요한 경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동아리 활동지원금은 엄격한 절차에 따라 사용 및 지급신청이 가능합니다.

 

2024학년도 활동지원금 신청 방법 및 주의사항에 안내드리오니, 지원금이 필요한 동아리에서는 기간 내 학생팀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실제 동아리 활동(행사)을 수행하기 최소 일주일 전, 활동일자/목적/지원금 사용계획 등을 상세히 적어 "동아리 행사계획서(붙임 1)"을 학생팀에 제출합니다.

 - 신청서 검토 후, 학생팀의 승인이 나야 지원금 활용이 가능합니다.

 - 각 동아리마다 연 35만원(정규동아리 기준) 지원이 가능합니다.

 - 지원금은 집행기간(~25.1.3.)내 지출된 금액에 한하여 지급 가능합니다.

 

 

2.  동아리 활동(행사) 종료 후, "행사결과보고서(붙임 2)"와 "집행결과보고서(붙임3)"을 학생팀에 제출합니다.

  - 지출 금액의 사용처 및 금액이 정확히 명시된 증빙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가 필요합니다.

  - 집행결과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금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 사전에 승인받지 않은 예산을 사용할 경우, 집행 불가합니다.

 

 

 

  ※ 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영역이 별도로 정해져 있습니다.

     첨부된 '동아리 지원금 집행지침' 파일 내 "지원금 집행 기준"및 "지원금 집행 불가 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동아리 활동지원금은 학교 학생팀에서 관리합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학생팀(☎041-730-5141)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