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6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 ||||
---|---|---|---|---|---|
작성자 | 전체관리자 | 등록일 | 2016-02-05 | 조회 | 18342 |
첨부 | |||||
2016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 고지서 출력방법 대학 홈페이지 → 스마트키(SMART KY) 로그인 → 통합정보(PC용) → 장학.등록 → 학부생 장학.등록 → 개인별 등록금 조회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버튼
※ 통합정보시스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 스마트키 로그인 → 화면 왼쪽 상단 "통합정보시스템프로그램설치안내" 참고
▣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 2.15(월) ∼ 2.26(금)
▣ 등록금 납부기간 : 2. 22(월) ∼ 2. 26(금)
▣ 문의 * 장학금(국가장학,학자금대출) 관련문의 : 041-730-5144~6 * 등록금 수납관련 문의 : 041-730-5212~3
▣ 등록금 카드수납안내(신한카드) 1. 경리팀 창구결제 2.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은행 영업점 결제 - 신한카드홈페이지(09~23시 50분) 및 전국 신한은행(영업시간)에서도 신한카드 납부가능 - 법인카드,기프트카드,신한BC카드,가족카드,유류비등 결제전용카드 제외 - 카드 한도에 따라 결제가 제한될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 결제 문의는 홈페이지 및 1544-7000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 원격서비스 지원 안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문제발생시 원격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 ◎ 원격서비스 신청방법 : 정보통신원으로 연락(041-730-5196~8, 5254, 54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