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공지사항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안내
작성자 학사운영팀 등록일 2017-02-20 조회 31460
첨부 hwp 수강과목포기원.hwp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안내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일정

비고

2.27(월) ~ 3. 3(금)

10:00~17:00

인터넷 수강신청 확인/정정

추가 수강신청 및 정정(잔여석에 한하여 신청 가능)

                           ※ 개강 후 1주일간 진행(월 ~ 금)

인터넷 수강신청으로 신청되지 않은 교과목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수강신청 내역을 꼭 확인하시고 수강신청확인서를 제출해 주세요.

수강신청 확인서 확인 및 서명

일정

비고

3. 6(월) 이후

수강신청확인서 배부

(각 단과대학 행정실)

각 단과대학 행정실에 비치된 수강신청확인서

(신청교과목, 학점, 분반, 담당교수)를 확인 후 서명

행정실 제출기한

2017. 3. 17(금)

2017. 3. 3(금) 이후 에는 수강신청이 불가 합니다.(신청 포기만 가능)

수강신청 포기

일정

비고

2.27(월) ~ 3. 3(금)

10:00~17:00

인터넷 수강신청 확인/정정

인터넷을 통한 자유로운 신청 및 취소(포기) 가능

3. 6(월) 이후

수강신청확인서 배부

(각 단과대학 행정실)

2017. 3. 6(월) 이후 행정실에서 배부 받은

[수강신청확인서] 수강목록에 삭선(삭선)

[수강과목 포기원]과 함께 학사운영팀 확인 후 행정실 제출

수강과목포기원 양식 바로가기

행정실 제출기한

2017. 3. 17() 16:00시 까지

                ※ 개강 후 3주간 진행

학사운영팀에서 확인받지 않은 수강포기 내역은 실제 학생 수강목록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반드시 학사운영팀/통합정보시스템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해 주세요.

유의 사항

1. 수강신청 확인/정정 기간 이후에는 추가 수강신청 및 변경이 불가하며, 포기만 가능합니다.

2. 추가신청은 잔여석이 있는 강좌에 한해 가능합니다.

문의사항 : 학사운영처 학사운영팀 041-730-5130(논산캠퍼스)

                                                                                                              042-600-1632, 4(대전캠퍼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