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공지사항

건양사이버대학교 조교 채용 공고 글의 상세내용

『 건양사이버대학교 조교 채용 공고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건양사이버대학교 조교 채용 공고
작성자 창의인재개발원 등록일 2017-04-26 조회 5140
첨부 hwp [서식] 건양사이버대학교 임용지원서(조교).hwp

건양사이버대학교 조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 행정/학과조교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지원자격

우대사항

학사학위 소지자 (4년제 대학, 학점 3.0이상)

사립학교법에 의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인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국가유공자(보훈대상자) 우대

장애인대상자 우대

  

 

3. 근무조건 : 계약기간은 1년 단위로 하며, 재계약 가능

   ※ 근속년수 1년 이상 근무자에 한하여 정규직 제한경쟁시험 자격 부여

 

 

4. 근무지

   - (302-243) 대전 서구 관저동 1643 건양사이버대학교

 

 

5. 연 봉 : 본교 연봉기준에 따름

 

 

6. 제출서류 및 심사방법

. 제출서류

제출서류

수량

비고

필수

제출

임용지원서

1

서식 다운로드 작성

자기소개서

1

서식 다운로드 작성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

1

 

고교생활기록부

1

 

건양사이버대학교 임용 개인정보 동의서

1

서식 다운로드 작성

선택

제출

(해당자)

지도교수 추천서

1

서식 다운로드 작성

(본교출신자 필수)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1

지원서 상의 경력 기재사항 증빙

자격증 사본

1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

해당자에 한함 (보훈대상자)

장애인 증명서

1

해당자에 한함

[서식다운로드] : 건양대학교 홈페이지 건양라운지 공지사항 채용 공고

  

 

. 심사절차

  1) 1차 전형 : 서류전형

  2) 2차 전형 :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실시)

  일정에 따라 전형 형태(면접심사 추가) 및 방법 변경 될 수 있음

 

 

7. 서류 제출기한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한 : 2017년 4월 25일 (화) 18시 ~ 2017년 5월 14일 (일) 24시

  나. 접수방법 : 우편 지원, 회사방문 접수, 이메일지원(insa@kycu.ac.kr)

     - 우편접수 :  [35365]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동로 158 건양사이버대학교 인사정보팀

     - 방문접수 :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동로 158 건양사이버대학교 2층 기획처

     - 이메일 접수 : insa@kycu.ac.kr 메일제목 "[학과 및 행정조교]성명" 작성

 

 

 

8. 기타사항

  . 최종 합격되었더라도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 분야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일정기간이 지나면 해당 제출서류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파기합니다.

  . 아래 사항의 경우 본인 책임사항으로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함  

     - 서류미비 또는 운송 중 파손되거나 손실된 경우

     - 일반 우편접수로 인한 지원서류 분실된경우

 

 

9. 문 의

  - 직원인사 담당자 (인사정보팀) 042-600-6519 또는 insa@kycu.ac.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