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7학년도 제한경쟁 직원채용 공고 | |||||||||||||||||||
---|---|---|---|---|---|---|---|---|---|---|---|---|---|---|---|---|---|---|---|---|
작성자 | 인사팀 | 등록일 | 2017-08-10 | 조회 | 9596 | |||||||||||||||
첨부 |
[서식1] 지원서.hwp
[서식2] 지원동기 및 대학직원으로서의 역할.hwp [서식3] KYCT.hwp 2017학년도 제한경쟁 직원채용 시험범위.zip |
|||||||||||||||||||
2017학년도 제한경쟁 직원채용 공고문 우리대학에서는 계약직원 및 조교 선생님들의 근무 동기를 부여하고, 숙련된 행정인력을 보강하고자 제한경쟁 직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바랍니다. ❏ 모집분야 : 정규직원(일반직‧기술직 9급) ❏ 지원자격 ❍ 現 계약직원 및 조교 중 임용예정일 기준(2017.10.1) 1년 이상 근무한 자 ※ 2016.9.30부 임용자까지 지원 가능 ❍ 액세스 자격증 취득자 가점부여 ※ 기준 : ITQ A급 이상 / MOS 800점 이상 / 컴퓨터활용능력 1급 ❍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직원인사규정 제11조)
❏ 제출서류 ❍ 지원서 1부 [서식 1] ❍ 지원동기 및 대학직원으로서의 역할 [서식 2] : 1페이지 이내 작성 ❍ 역량평가(업무개선사항 또는 부서 발전방안 또는 대학 발전방안) [서식3] ❍ 고교생활기록부, 대학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교내 경력증명서 제외) ❏ 지원서 제출기한 및 접수장소 ❍ 접수기한 : 2017.8.31(목) 15:00까지 ❍ 접수장소 : 기획조정실 인사팀(논산창의융합캠퍼스 명곡정보관 5층 인사팀) ❏ 전형방법 및 일정 ❍ 전형방법 (*각 단계별 합산 결과 70점 미만의 경우 탈락)
[필기시험] : 정관, 학칙 및 시행세칙, 사립학교법 및 시행령, 고등교육법 및 시행령, 사무관리규정, 대학 일반상식 등 [KYCT] : 부여된 문제에 대한 문서 작성 능력 평가
❍ 필기시험 : 2017.9.8(금) 17시 [※예정] ※ 필기시험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추후 공지 예정 ※ 학칙 등 규정에 관한 사항은 첨부 자료 참조[기준일:8.9(수)] ❍ 면접 평가 : 이전 단계 합격자에 한해 추후 공지 ❍ 임용예정일 : 2017. 10. 1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사팀(내선 186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