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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8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8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8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작성자 전체관리자 등록일 2018-02-09 조회 16373
첨부  

 

2018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신청서는 반드시 신청기간내에 출력하여 하나은행에 제출 

  (학생증 스마트카드 신청서 인쇄는 예약등록이 완료된 후에 가능) 

 

 

1. 신청기간 : 2018.02.12(월) ~ 03.02(금) 

 

 

2. 발급예약등록하기 : 성명과 생년월일을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여 본인인증 

 

 

3. 학번입력 

     - 신입생 : 수험번호 입력 

        *수험번호는 본인이 원서접수한 홈페이지(진학사,유웨이)에서 확인 

     - 입학년월일 : 2018.02.26.(월) 

 

 

4. 확인용 비밀번호 설정 : 조회 및 변경시 사용될 비밀번호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이불가하오니 신청서에 기록하거나 따로 암기하여야 함 

     (등록후 출력한 신청서상의 내용이 오입력으로 잘못되어 변경하거나, 예약접수 등록 후 출력을 위해 조회하는 경우 등에 사용) 

 

 

5. 예약페이지 유의사항 

     - 결제계좌번호:공란(추후계좌자동생성) 

        *하나은행 개인계좌 소유시만 입력가능(하나은행 계좌만 가능) 

     - 학생구분 : 대학생 

     - 단과대학명 : 예) 재활복지교육대학, 글로벌경영대학, 군사경찰대학, 의료공과대학 

 

 

6. 신청서(9장) 출력 및 서명 : 출력한 신청서 및 동의서 서명란에 서명, 오른쪽 상단에 인감서명란에 서명 

 

 

7. 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제출 

     - 신분증 지참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하여 접수 

     - 하나은행에 접수된 서류는 추후 학교로 배송됨 

     - 하나은행에 신청서 제출시 사진은 제출 안해도 됨 

        ※ 사진 제출 하지 않아 됨 : 원서 접수한 사진으로 발급 될 예정 

    - 사진변경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학생증 발급후 재발급 신청하여 사진변경 할 것. 

        (재발급 비용:10,000원 발생) 

 

 

8.카드 배부예정 : 개강후 3월 중순 배부예정 

 

 

 

☎ 상담문의 

     - 건양대 학사운영팀(학생서비스센터) : 041-730-5147 

     - 하나은행 건양대출장소 : 041-730-52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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