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공지사항

제한경쟁 직원채용 안내 글의 상세내용

『 제한경쟁 직원채용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제한경쟁 직원채용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2-28 조회 5655
첨부 hwp 2013학년도 직원 임용 제출서류.hwp
제한경쟁 직원채용 안내
대학에서는 조교 및 계약직원의 근무동기를 부여하고 숙련된 행정인력을 확보 하고자 「2013학년도 제한경쟁 직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바랍니다.
□ 채용분야 : 정규직원 □ 지원자격 - 현 계약직원 및 조교 중 채용예정일 기준(2013. 4. 1) 1년 이상 근무한 자 - 액세스 B급 이상 취득자(또는 임용 후 6개월 이내에 취득 조건) -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직원인사규정 제11조) □ 제출서류 - 지원서 1부(서식 1) - 지원동기 및 대학직원으로서의 역할(서식 2) : 1페이지 이내 작성 - 고교생활기록부, 대학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교내 경력증명서 제외) □ 지원서 제출기한 및 접수장소 - 접수기간 : ~ 2013. 3. 8(금) 16:00 - 접수장소 : 인사팀(명곡정보관 608호) □ 전형방법 및 일정 - 전형 방법(단계별 심사)
구분 1단계(시험)
팀장
평가
인사
고과
필기시험
학칙 등 PBL과제
배점 20% 30% 30% 20% 100%
2단계(면접)
프리젠테이션
발표
면접
40% 60% 100%
총장님
면접
100%
※ 필기시험 : 학칙 및 시행세칙, 고등교육법 및 시행령, PBL과제 평가, 기타 상식 ※ 프리젠테이션 발표평가(1단계 통과자에 한함) : 부과된 문제 및 과제에 대한 개선방안 발표(10분 분량) ※ 각 단계별 합산 결과 70점 미만의 경우 탈락 - 시험 : 2013. 3. 15(금) 예정 ※ 필기시험 및 PBL과제 - 프리젠테이션 발표 및 2차 면접 : 1단계 합격자에 한해 추후 공지 - 임용예정일 : 2013. 4. 1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사팀(내선 186)으로 문의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