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
신입생/편입생분들의 편의성을 도모하고자 학생증 카드 신청(인터넷 신청)을 실시합니다.
단, 신청자만 학생증 발급이 가능하오니 꼭 신청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15. 02. 05(목) ~ 02. 27(금)
□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 후 신청서와 신분증 사본을 전국 하나은행 지점에 제출
□ 상담문의 : 학생서비스센터 (041-730-5147,8)
< 2015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유의사항 안내 >
1. 신청기간 : 2015.02.05 ~ 2015.02.27 (신청기간 내 신청서 출력 하나은행 접수)
* 신청서는 반드시 신청기간 내에 출력하여 하나은행에 접수
2. 발급예약등록 본인인증
수험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여 본인 인증
* 수험번호 예시 : 00000000
* 수험번호는 본인이 원서접수한 홈페이지(진학사, 유웨이)에서 확인
(방문접수일 경우 - 입학처 041-730-5222로 확인)
3. 사진변경
- 찾아보기를 하여 본인의 사진 등록
- 사진 미등록시 발급 불가
* 반드시 본인의 증명사진으로 등록
* 발급 후 사진변경 위해 재발급시 소정의 수수료(10,000원) 발생
4. 발급예약등록
발급예약등록을 클릭한 후 하나은행 예약등록 페이지에서 재인증 후 신청내용 입력
5. 확인용 비밀번호 설정
조회 및 변경시 사용될 비밀번호
* 비밀번호는 찾기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청서 기록하거나 암기해야함
→ 등록 후 출력한 신청서상의 내용이 오입력으로 잘못되어 변경하거나
→ 예약접수 등록 후 출력을 위해 조회하는 경우 등에 사용
6. 예약페이지 유의사항
- 결제계좌번호 : 공란 (추후 계좌 자동생성)
* 하나은행 개인 계좌 소유시만 입력가능 (하나은행 계좌만 가능)
- 학생구분 : 대학생
- 입학년월일 : 2015.02.25
- 단과대학명 : 예) 재활복지교육대학, 글로벌경영대학, 군사경찰대학, 의료공과대학, 과학기술융합대학,
창의융합대학, 의과대학, 간호대학, 의과학대학
- 학생증카드 연결계좌는 학교 통합정보시스템에 등록하여 장학금 입금용 계좌로 활용
7. 신청서 등(9장) 출력 및 서명
출력한 신청서 및 동의서 서명란에 서명, 오른쪽 상단의 인감서명란에 서명
8. 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제출
- 2월 23일까지 반드시 신분증 지참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하여 접수
- 하나은행에 접수된 서류는 추후 학교로 배송됨
- 하나은행에 신청서 제출시 사진은 제출 안해도 됨
9. 카드 배부예정
개강 후 3월 중순 배부예정
□ 상담문의 : 041-730-5147~8 (학생서비스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