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공지사항

2012학년도 2학기 학적변동기간 및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2학년도 2학기 학적변동기간 및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2학년도 2학기 학적변동기간 및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7-10 조회 8846
첨부 hwp 2012-2 복학안내문.hwp
2012학년도 2학기 학적변동기간 및 신청방법 안내 1. 신청기간 : 2012.7.23(월) 09:00 ~ 7.27(금) 18:00 2. 휴·복학 관련 - 일반복학 : 복학신청서를 학생서비스센터에 제출 - 제대복학 : 전역증 앞·뒤 사본과 복학신청서를 학생서비스센터에 제출 (전역예정자는‘전역예정증명서`또는‘복무확인서`제출) ※전역예정일자 명시 - 일반휴학 : 보호자동의서, 지도교수의견서를 해당기간 내 학생서비스센터에 제출 (홈페이지 학사→양식자료실 89, 90번에 있음) - 입대휴학 : 입영날짜가 명시된 서류를 학생서비스센터에 제출 (입대일자 2주전부터 신청가능) ※ 복학신청서는 학교홈페이지 - 학사 - 양식자료실 108번에 있음 3. 전과, 복수·부전공 신청 및 포기관련 `학교홈페이지→학생정보서비스→학사정보`에서 해당 학적변동(전과, 복수·부전공 신청 및 포기)클릭→신청 후 신청서 출력→해당학과장 확인 후 학사관리팀 제출 4. 유의사항 - 전과, 복수·부전공 신청 및 포기는 해당 기간 내 전산신청 후 신청서를 학사관리팀으로 반드시 제출 (서류 미제출시 신청처리 안됨) - 전과신청은 신청서 제출 시 `성적증명서` 첨부하여 제출 - 일반휴학기간은 1년으로 연장하고자 하는 학생은 본인이 반드시 재신청 (단, 휴학 총 횟수가 2회 이상인 학생은 휴학연장이 불가함) 5. 문의 - 휴·복학관련 : 학생서비스센터(730-5147~8) - 전과, 복수·부전공 신청 및 포기관련 : 학사관리팀(730-5122~3) ※ 붙임 : 복학 안내문,수강신청 안내문, 인성관 신청안내문, 국가장학금 신청안내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