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2-08-03 | 조회 | 15030 |
첨부 |
수강편람[2012-2].hwp
|
||||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일정을 공지하오니 참고하시어 수강신청을 하기 바랍니다.
◆ 인터넷 수강신청기간 : 2012.8.6(월) ~ 8.11(토)
◆ 수업시간표 공고 : 8.2(목) 14:00~ 홈페이지 확인(학사안내→수강신청→수업시간표)
◆ 수강신청 방법 : 인터넷 수강신청
- 대학홈페이지 첫화면의 「2012-2학기 수강신청 안내」에서 접속
→ 인터넷 수강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 수강신청 세부일정
① 대학홈페이지 → 학사안내 → 수강신청에서 확인
② 첨부파일 참조
◆ 유의사항
① 학년/학과별로 지정된 일정에 따라 시행(수강기회 동등하게 제공)
② 지정기간내에 수강신청하지 못한 경우 추가수강신청 기간 활용
단, 추가수강신청 기간은 교과목 선택의 기회가 제한됨.
※추가 수강신청 : 8.13(월) ~ 8.17(금)
③ 수강신청 절차는 인터넷 수강신청과 수강신청 서면 확인(수강신청확인서)으로 구성
※수강신청 서면 확인 기간에는 추가 수강신청 불가
④ 수강신청서 기재내용은 학기말 성적자료로 연계되오니 반드시 서면 확인
⑤ 수강신청은 모든 재학생이 의무적으로 시행해야 하며, 수강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적의 사유가 될 수 있음.
⑥ 일반교양선택 교과목 신청학점 제한 : 이수구분(3A~3G)은 학기당 3과목 이내
⑦ 사이버강의 교과목 신청학점 제한 : 학기당 6학점 이내
⑧ 일반교양선택 교과목은 일자별 수강신청 인원에 따라 TO가 배정되므로
마감된 강좌의 경우 추가 신청이 불가함
(단, 전공교과목은 강좌 운영에 따라 조절될 수 있으므로 학과사무실에 문의)
⑨ 유급제를 적용하는 의과대학 전학년 및 의과학대학 1학년은 수강신청 불필요
(대학본부에서 일괄 입력 예정)
※현장학기제(국내·외) 참여 학생은 수강신청 불필요
- 현장실습 참여 신청서 제출자에 한함.
◆ 수강신청 학점 이월신청서 제출 기간 안내 : 2012.8.13(월) ~ 8.31(금) (해당자에 한함)
- 신청서는 학교 홈페이지 - 학사 - 양식자료실 - 수업자료실에 게시되어 있음
- 방문 또는 FAX로 제출 가능(제출 기간 필히 엄수!)
◆ 문의처 : 교무처 학사관리팀(☎ 041-730-5124~5 / FAX : 041-730-5149)
※ 수강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과 기타 학사제도와 관련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