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공지사항

201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간표(강의실) 및 주요사항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간표(강의실) 및 주요사항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간표(강의실) 및 주요사항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6-24 조회 5645
첨부 lsx 2013 하계 계절학기 강의실배정현황.xlsx
201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간표(강의실) 및 주요사항 안내
■ 수강기간 : 2013. 6. 24(월) ~ 7. 12(금) 15일간 ※외부사이버강좌(잘먹고잘살기, 지구에서만나살아가는여자와남자)는 수강기간이 다를 수 있으니 사이버강좌 수강 안내 공지문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성적인정 : 100% 출석한 경우에 한하여 성적인정

※ 필수사항 - 전자출결 : 학생증을 지참하여 반드시 전자출결단말기에 태그 - 서명 : 강의실별로 부착된 수강생 명단에 직접 일자별로 서명

※취업, KPP와 수업시간 중복, 학부(과) 프로그램 참여 등 기타 모든 사유 는 결석으로 처리하며 출석미달로 출미F처리 되오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대전캠퍼스 학생들은 10시정각에 수업시작합니다. ■ 문의처 : 학사관리팀 (전화 041-730-512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