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3학년도 2학기 학적변동[휴∙복학,전과,복수(부)전공,재입학]안내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3-07-22 | 조회 | 6971 |
첨부 |
복학신청서_1.hwp
|
||||
2013-2학기 학적변동 및 신청방법 안내
1. 신청기간 : 2013.7.22(월) 09:00 ~ 7.26(금) 18:00
2. 휴·복학 관련
- 일반복학 : 복학신청서를 학생서비스센터에 제출
- 제대복학 : 전역증 앞·뒤 사본과 복학신청서를 학생서비스센터에 제출
(전역예정자는‘전역예정증명서`또는‘복무확인서`제출) ※전역예정일자 명시
- 일반휴학 : 보호자동의서, 지도교수의견서를 해당기간 내
학생서비스센터에 제출
보호자동의서
지도교수의견서
- 입대휴학 : 입영통지서를 학생서비스센터에 제출
(입대일자 2주전부터 신청가능)
3. 전과, 복수·부전공 신청 및 포기관련
`학교홈페이지→학생정보서비스→학사정보`에서 해당 학적변동(전과, 복수·부전공 신청 및 포기)클릭
→신청 후 신청서 출력→해당학과장 확인 후 학사관리팀 제출
4. 유의사항
- 전과, 복수·부전공 신청 및 포기는 해당 기간 내 전산신청 후
신청서를 학사관리팀으로 반드시 제출 (서류 미제출시 신청처리 안됨)
- 전과신청은 신청서 제출 시 `성적증명서` 첨부하여 제출
- 재입학 서류는 학교홈페이지→양식자료실→93번 재입학 신청서 출력 후 작성 제출
- 일반휴학기간은 1년으로 연장하고자 하는 학생은 본인이 반드시 재신청
(단, 휴학 총 횟수가 2회 이상인 학생은 휴학연장이 불가함)
5. 문의
- 휴·복학관련 : 교학처 서비스센터(730-5147~8)
- 재입학, 전과, 복수·부전공 신청 및 포기관련 : 학사관리팀(730-5122~3)
※ 붙임 : 복학 안내문, 인성관 신청안내문, 장학금 및 학자금 융자 안내, 복학신청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