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3학년도 2학기 추가 수강신청 안내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3-08-10 | 조회 | 9338 |
첨부 | |||||
2013학년도 2학기 추가 수강신청 일정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 수강신청기간 : 2013.8.12(월) ~ 8.16(금) / 09:30~16:30
◆ 수업시간표 확인 : 학사안내→수강신청→수업시간표
◆ 수강신청 방법 : 인터넷 수강신청
- 대학홈페이지 첫화면의 「2013-2학기 수강신청 안내」에서 접속
→ 인터넷 수강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 유의사항
① 학년/학과별 제한없이 모든 재학생 수강신청 가능
② 교양선택 강좌는 잔여석에 한해 신청 가능(마감시 수강신청 불가)
③ 전공강좌의 경우 학과사무실에 문의
④ 수강신청서 기재내용은 학기말 성적자료로 연계되오니 반드시 서면 확인
⑤ 수강신청은 모든 재학생이 의무적으로 시행해야 하며, 수강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적의 사유가 될 수 있음
⑥ 일반교양선택 교과목 신청학점 제한 : 이수구분(3A~3H)은 학기당 3과목 이내
⑦ 사이버강의 교과목 신청학점 제한 : 학기당 6학점 이내
⑧ 유급제를 적용하는 의과대학 전학년 및 의과학대학 1,2학년은 수강신청 불필요
(대학본부에서 일괄 입력 예정)
⑨ 1학년 대학영어II는 수강신청 불필요(일괄 수강입력)
- 수강포기는 가능, 분반 임의 변경 불가
- 재이수,재수강자는 학과사무실 또는 학사관리팀에 문의
◆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안내
- 직전학기에 학사경고를 받은 학생들은 방학 기간 중 교수학습지원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반드시 이수해야 수강신청이 가능함
◆ 수강신청 학점 이월신청서 제출 기간 안내 : 2013.8.12(월) ~ 8.28(수) (해당자에 한함)
- 신청서는 학교 홈페이지 - 학사 - 양식자료실 - 수업자료실에 게시되어 있음
- 방문 또는 FAX로 제출 가능(제출 기간 필히 엄수!)
◆ 문의처 : 교학처 학사관리팀(☎ 041-730-5124~5,5130 / FAX : 041-730-51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