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공지사항

ACE Ledaer(수업도우미)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

『 ACE Ledaer(수업도우미)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ACE Ledaer(수업도우미)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9-13 조회 5533
첨부  
1. ACE Leader의 선발기준은 30명 이상의 강좌에 한합니다. (단, 재학인원 30명미만인 학과의 경우 학년별 1명 선발) 2. 강좌별 ACE Leader로 선발되었음에도 해당 건물 행정실에 선발 내용을 알려주지 않은 학생은 9. 27(금) 12:00까지 알려주기 바랍니다. 3. ACE Leader는 수업시간 종료후 반드시 활동일지를 작성하여 행정실로 제출하기 바랍니다. (활동일지 작성이 미흡할 경우 ACE Leader가 교체될 수 있습니다.) 4. ACE Leader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지 않은 학생은 9.27(금) 12:00까지 학사관리팀(명곡정보관 1층)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CE Leader로 선발되었더라도, 해당 건물 행정실에 선발 내용을 알려주지 않거나 활동일지를 작성하지 않은 학생은 ACE Leader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목록